10. "연준, 예상보다 더 오래 금리 동결할 것…시장 모멘텀 확산"

source: 별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22 14:27:08

정치 초년생 윤 대통령의 자기 정치만 부각되고 ‘민주적 갈등 해결의 기제인 본연의 정치는 없다는 지적도 들린다.

장관을 중심으로 국정을 이끌겠다는 윤 대통령의 책임장관제 약속은 무색하게 됐다.나 전 의원의 여당 대표 출마 의지에 부정적인 ‘윤심(尹心)이 작용했다는 게 중론이다.

10. "연준, 예상보다 더 오래 금리 동결할 것…시장 모멘텀 확산"

세액공제율을 더 높이자는 여야를 기재부가 설득해 연말 법안이 통과됐다.하지만 5조원이 넘는 세수 감소를 초래할 세제 개편을 제대로 된 토론도 없이 대통령 말 한마디에 전광석화처럼 입장을 바꿔도 되는 건가.고용노동부 장관이 발표한 개편안을 하루 뒤 윤석열 대통령이 정부의 공식 입장이 아니라고 부정하는 황당한 일이 터졌다.

10. "연준, 예상보다 더 오래 금리 동결할 것…시장 모멘텀 확산"

졸지에 국가 차원의 전략 마인드도 없이 세수만 챙기는 시야 좁은 무능한 관료가 돼버렸다.관가의 복지부동이 여전한 것도 ‘용와대 정부 탓이라고 생각한다.

10. "연준, 예상보다 더 오래 금리 동결할 것…시장 모멘텀 확산"

정부 입장과 다르고 수십조원이 들어가는 정책을 함부로 얘기했다는 게 비판의 요지인데.

단지 돈 때문은 아닌 것 같다.그 정도는 되어야 경제 규모도 유지하고 고령자에 대한 사회부담도 경감이 가능하다.

청년들의 구직난이 심할 때 정년 연장은 어렵다.그것도 미래 수요자의 입장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현재 청년 노동시장은 한 해에 70만여 명이 태어난 1990년대 중반 출생아들이 중심이다.연장된 정년 연령도 미래의 인구 변동을 고려하여 결정될 수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별 갤러리|10. "연준, 예상보다 더 오래 금리 동결할 것…시장 모멘텀 확산"    |    sitemap

미국 지속가능 투자 반토막…SEC '그린워싱' 단속이 직격탄‘유령 도시’ 된 부실 대학 캠퍼스, 파산 도미노 시작했다파리 센강 자체가 무대였다…선수단 배타고 입장, 한국은 48번째엑스블록체인 내년 1월 메인넷 출범 코인레일 해킹으로 힘들었지만…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가상화폐 발행한 예스24, 블록체인 메인넷 개발 추진푸틴·김정은이 일으킨 동북아 평지풍파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유럽증시, 물가 둔화 기대에 소폭 상승 출발“모든 씨앗 속에는 숲의 약속이 들어 있다”'잃어버린 30년' 겪은 일본, 따라가는 중국세계 첫 금속활자 ‘직지’와 목판 인쇄가 공존한 까닭E1(017940) – 2016.10.18 탐방보고서성실신고확인대상 법인, 세법 개정 대비해야[파리TALK]레이디 가가와 미니언즈, 파리올림픽의 톨레랑스?[올림PICK] 부상으로 왼손잡이 된 이원호, 남자 공기권총 10m 4위블랙록 "연준, 침체에도 채권·주식 구원하지 않을 것"임영웅, 어시스트에 하프타임 공연...자선 축구 3만5000여 팬 매료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블록체인 플랫폼 팬텀, DAG기반 테스트넷 공개“더 살 것 같아요” 했으면 묵시적 갱신 해당 안돼[부동산 빨간펜]폭락한 주식에 물려 못 빠져나오는 이유… 매몰비용의 심리적 오류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0월 12일동원그룹 ‘목요 세미나’… “인재육성 50년 헤리티지”상견례 뒤집어엎고 나왔다…예비 시어머니 뭐라고 했길래정상외교는 최고의 외교자산…복합위기 시대 넘어서야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이지연)폭락한 주식에 물려 못 빠져나오는 이유… 매몰비용의 심리적 오류공태인 코인원 리서치센터장 가격은 가상화폐 가치 반영 못해공태인 코인원 리서치센터장 가격은 가상화폐 가치 반영 못해